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  • Q [반품/교환] 반품,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. 교환/반품 신청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(식품의 경우 특성상 이미 출고가 이루어진 경우에는 부득이하게도 반품/교환이 어려운 점 양해를 바랍니다.)

    그 외의 경우 아래 방법으로 연락 바랍니다. 

    ■ 고객만족센터 : 070 - 5176 - 9999 

    ■ 채팅 상담 : 카카오톡 접속 - 밍고몰 검색 - 채팅하기 클릭 - 상담원 연결

  • Q [영수증/증빙서류]구매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?

    A. 구매 영수증 외 기타 서류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연락 바랍니다.

    ■ 고객만족센터 : 070 - 5176 - 9999 

    ■ 채팅 상담 : 카카오톡 접속 - 밍고몰 검색 - 채팅하기 클릭 - 상담원 연결


  • Q [배송] 제주도나 도서/산간 지방은 배송비가 추가되나요?

    A 상품에 따라 제주도나 일부 도서/산간지역의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
  • Q [배송]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. 마이샵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홈페이지 - 마이샵 - 배송조회 - 운송장번호입력

    *비회원이실 경우, 주문시의 주문번호로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.


  • Q [배송]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. 결제(입금)일로부터 2~3일 후 입니다.(주말, 공휴일 제외/ ※제주도, 도서산간은 3~4일 후)


  • Q [주문/결제]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A. 마이샵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홈페이지 - 마이샵 - 주문내역 - 주문상세내역


  • Q [주문]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하나요?

    A. [입금완료]상태에서도 빠른 출고작업이 진행되므로 직접 변경이 불가합니다. 포장 및 출고가 이루어진 경우에는 부득이하게도 취소/교환/반품의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를 바랍니다. 

    그 외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연락 바랍니다.

    ■ 고객만족센터 : 070 - 5176 - 9999 

    ■ 채팅 상담 : 카카오톡 접속 - 밍고몰 검색 - 채팅하기 클릭 - 상담원 연결

  • Q [주문]주문을 취소하고싶어요. 어떻게 하나요?

    A. 빠른 배송을 위해 실시간 준비가 되고 있어, 주문의 취소는 진행상태 확인 후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이미 포장 및 출고가 이루어진 경우에는 부득이하게도 취소/교환/반품의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를 바랍니다.

    그 외 경우는 아래의 방법으로 연락 바랍니다.

    ■ 고객만족센터 : 070 - 5176 - 9999 

    ■ 채팅 상담 : 카카오톡 접속 - 밍고몰 검색 - 채팅하기 클릭 - 상담원 연결


  • Q [결제]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하나요?

    A. 결제이후 결제수단의 변경은 불가합니다. 이미 결제된 주문서 관련은 아래 방법으로 상담원에게 문의부탁드립니다.

    ■ 고객만족센터 : 070 - 5176 - 9999 

    ■ 채팅 상담 : 카카오톡 접속 - 밍고몰 검색 - 채팅하기 클릭 - 상담원 연결


  • Q [쿠폰]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A. 발급된 쿠폰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(마이샵)에서 확인가능하며, 가능기간은 해당쿠폰에 기재되어있습니다.

    주문진행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이 주문서에 자동으로 안내됩니다. 사용하실 쿠폰을 선택 후 결제정보입력하셔야 사용됩니다.



공지사항

뉴스/이벤트

상품 Q&A

상품 사용후기


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